본문 바로가기

선물옵션정보

해외선물 지표발표 전과 후의 매매방법은 달라야합니다.

해외선물 매매를 하면서 안물리는건 불가능하니까요.

특성상 해외선물처럼 양방향 물타기매매가 더많이 물리는건 맞지만 다른 매매기법들도 안물리는건 없을겁니다.

중요한건 물린게 심해져서 해외선물 계좌가 깡통이 되기까지 얼마나 버느냐입니다.

해외선물 매매를 하다보면 언젠가는 깡통은 당해요. 당연히 그런때는 옵니다.

이걸 안당하겠다는 생각이 문제가 있는겁니다.

 

 

 





사람이 오래살겠다고 열심히 운동하고 좋은것 먹고 병원다니고 그래봐야 죽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 안죽나 이번에 병들었는데 죽으면 어떻게하나 고민해봐야 삶의 질만 떨어져요.

그런 걱정은 하지말고 .. 아주 안할순없으니 최소한만 하고 .. 꿈과 이상을 추구하면서 즐겁게 사는게

바람직하지 않나요?

 

 

 

 




그래서 구체적으로 얘기해드릴께요.

 

 

제법 큰 지표발표를 앞두고는 절대수익매매. 즉 추세매매 추세쪽으로 불타는 매매를 합니다.

 

 


제법 큰 지표발표이후 횡보를 예상하고 그 기간동안은 단타치는 양방향 물타기매매 

 

큰 지표발표이후는 일반적으로 횡보합니다. 이 기간은 대체로 일주일 이상입니다.

이럴땐 양방향 물타기 해외선물 매매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수익이 나옵니다. 물론 매번 성공은 힘들거고 마진콜 당하겠지만 그동안의 경험과 공부의 결과

해외선물 지표발표서너번이면 틀려서 마진콜 되는건 한번이 안되더라는 결론입니다.

 

이러면 많이 남는 장사거든요.

 

 

 





뉴스를 보면서 큰 해외선물 지표발표를 이정표삼아서 이렇게 거래하면 왠만해선 수익이 안나기도 힘듭니다.



제 비결을 말씀드려봤는데 사실 많이들 아시는 방법일겁니다. 


쫄지말고 시도해보세요. 별거 없습니다. 마진콜 당해서 죽으면 죽는거지 그게 뭐 대수입니까.

죽기전에 많이 벌면 되잖아요.ㅎㅎㅎㅎ

 

 

 

0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