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옵션정보

선물옵션대여계좌 실제 피해(먹튀)사례

안녕하세요. 코스피닥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선물옵션대여계좌 실제 피해(먹튀)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 실제 피해(먹튀)사례1

00대여계좌 쓰고 있었는데 장막판에 좀 버벅거리더니 평가손익이 3백만원가량 수익이던것이 0원이 되어 있었습니다.

문제가 있구나 싶어서 00대여계좌업체에 전화를 걸었는데 안받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 지금은 되겠지 싶어서 전화를 걸었더니 수신이 차단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다행히 로그인은 되어서 남은 금액이라도 돌려받자는 마음에 출금신청을 했지만 그조차도 출금을 받지 못했습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 실제 피해(먹튀)사례2

전문가 소개로 위*대여계좌를 시작했습니다.

전문가 리딩대로 따라 매매하면서 150만원 수익을 내고,

출금신청을 하니 위*대여계좌에서 제가 호가조작을 했다면서

수익금 출금을 거부했습니다.

그 거래많은 시간에 호가조작을 어떻게 합니까?

전문가 소개로 가입했으니 책임지라고 물으니 전문가는 책임없다며 쏙 빠져버립니다.

저만 낙동강 오리알 신세입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 실제 피해(먹튀)사례3

미니선물로 연습삼아 거래하는 사람입니다.

1:5로 일주일동안 거래하여 817,200원이라는 수익이 나서

출금을 요청하니 출금은 안해주고 업체 직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이리저리 이야기 했는데 결론은 수익금은 못준다. 원금만 주겠다. 였습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 실제 피해(먹튀)사례4

어이가 없네요

저는 요즘 해선 거의안하다가
다시하고싶어서

카톡단톡방에서 추천받아서
0000인가 여기 업체 추천받아서
첨해봤는데

저번주 금욜에 300날리고

오늘 두번째 매매로 160넣어서 매매중이었고
수익이 잘나와서 500정도 수익중이었고
200정도 남겨놓고 180 출금하고
매매중이었는데 전화오더니
단타매매한다고 돈 출금안되고
110인가 출금해주고
딴데가서 하라고 하네요
매매하던돈 120정도에
180출금인데 110만 받고
-70 거의200 못받았네요

먹튀업체 말로만 들었지
첨이네요 이런경우ㅋㅋ
매매하다보면 단타도 치고 중타도치고
존버도하고 하는거지
그리고 매매 단타몇번 없고 존버하다
로스컷도 당하고
물타고 그래서 수익낸건데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진심 00000 여기 쓰레기 업체입니다.
지금 어디 단톡방에서 추천받았는지
찾는중인데..찾으면 업글하겠습니다.

진짜 너무황당하네요
지금 접속도 안되네요.

 

찾아보니 이미 먹튀업체로 알려진 대여계좌 업체더군요

좀더 알아보고 시작할껄..

너무 후회됩니다.

 

 

 

 

 

http://kospidocto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