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옵션정보

옵션만기일 만배,천배수익 대박 언제 먹어볼수 있을까?

옵션만기일 동시호가에서

외국인이 파생최대이익점을 향한 돈질(또는 생지랄)로 콜에서 대박이 나왔습니다.

물론 친해지면 안되는 옵션 극외가에서 말이죠.

대신 기관은 큰 손실이 났죠.

개인은 제각각이겠죠.



조만간 파생규제안이 발표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이런 대박은 아마도 어슬픈 개인(또는 호구)들 끌어들이기 위한 메이저의 놀이패일 것입니다.

과거에도 파생판이 바뀔 때는 이렇게 하곤 하였죠.



그런데, 혹 옵션만기일 의외의 대박을 먹지 못해 속상해 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미 낚이신겁니다. 하하

옵션에서 대박이 났다고 주변에 알리고 계신가요? 여러분이 순진한 개인들을 또 낚는 중계자가 되신겁니다. 가장 미운사람에게 옵션을 가르치라는 말을 실천하고 계신것이지요.



제가 지금 잠시 전문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만, 저는 주변에 늘 이야기합니다.

파생, 왠만하면 하지마십시오..라고

왜냐면 시장은 기술도 운도 아니고, 그냥 개인이 죽는 게임..결국은 죽는 게임이니까요.

그나마 살아남기 위해서는 심리적으로 메이저의 농단에 낚이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이 옵션만기일에 만배 천배이더라도 그런 일이 일어나는 곳에 가지 않는 것이 살아남는 길이니까요.



주변이 대박을 경험해본 사람들의 역사가 말해줍니다.

대박은 잠깐의 신기루일뿐, 결국 그들은 처참한 거지꼴로 끝난다는 것을 말입니다.

유혹하고 죽이고, 유혹하고 죽이고를 반복하는 시장이니 그럴 수 밖에요.



그래서,

옵션만기일 수익을 내지 않은 분에게는 잔잔한 안도의 미소를 드리고

옵션만기일 혹 대박이 나신분에게는 위험경고를 드립니다.



파생판 하루하루 살얼음판입니다.

늘 조심하시고, 변함없는 잔잔함으로 농부가 농사를 짓듯이 임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저는 사실 옵션을 오랫동안 했지만 만기날 대박이라는 것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제가 만기주나 옵션만기날 매매를 피해왔기도 하겠지만, 가끔 해봐도 대박의 운은 늘 저를 비켜갔습니다. 하하 그래서 저에게는 미래의 대박이 아직 많이 남은 걸까요?

저는 기본적 의식주 해결되는 정도의 삶이 진정한 대박이라는 생각입니다.

 

 


 

 

 

http://kospidocto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