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옵션정보

키움증권 영웅문글로벌 장점과 단점

키움증권 해외선물옵션 전용 프로그램 영웅문글로벌입니다.

우선 지금까지 영웅문w를 잘 사용해왔었는데, 부족한 부분이었던

선물의 창과 옵션창이 상호 호환되지 않는 부분이 보완되어,

창하나에서 선물과 옵션을 모두 거래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우선은 키움증권 영웅문글로벌 인터페이스를 보면, 기존의 w와 별 차이가 없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글로벌에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기존 영웅문 w의 설정을 그대로 가져올수가 있고, 과거의 모습과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듭니다.

다만, 투박했던 w와 비교했을때 키움증권 영웅문글로벌은 깔끔해졌다는 느낌을 받을수있습니다. 해외선물투자에 있어, 모든 종목들의 등락을 알수있는 창이 있다는데, 제가 쓰지 않기때문에 저는 w기능에서 야간선물옵션관련해서만 사용합니다.

키움증권 영웅문글로벌의 장점과 단점을 언급하면, 키움증권 영웅문글로벌은 영웅문w에 비해서 창 하나하나가 영웅문w보다 크게 만들어져서, 조금만 줄이면 글씨가 작아져서, 보기가 힘들다는점과, 기존의 w에 적응이 된 사람에게는, 아직 낯설어서 필요한 부분을 찾기가 어려워져서 적응이 필요한점이 단점이겠네요.

하지만, 키움증권 영웅문글로벌은 창이 세련되어졌고, 그동안 불편했던 선물매매창과 옵션매매창이 통합이 되어, 이제는 하나의 창으로 선물옵션 매매를 같이 할수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적응만 한다면, 여러가지 다른 기능들을 쉽게 쓸수있게 만들어져서, 해외선물도 여건이 되면 한번 해볼만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키움증권은 진화한다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사용한지 15년이 되가지만, 한번도 실망하지 않게 되네요.

 

 

 

 

 

http://kospidocto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