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매매기법

선물옵션차트가 미리 길을 알려줄까요?

선물옵션차트가 미리 길을 알려줄까요? 





미리 알려줍니다.

대신 그 어떤 차트를 어떤 방법으로 보고 추세찬스를 사전에 어떻게 파악 예측하느냐가 문제겠죠..

 

아무런 차트만 덩그러니  아무거나 올려놓고 뭐가 나왔다는 얘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럼 설명을 조금 구체적으로 해보시지요.. 전 단순히 올리는 차트만으로는 뭐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전에 빨xx초란 카페에 들어가 실례였을지 모르나 그분의 차트가 뭘 알려주는거 아니라고 아는척을 좀 했더니 그 카페주인 나에게 크게 화내면서 나보고 강퇴시킨다고 노발돼 내가 그카페 스스로 나왔지만 지금 이글 그분이 보고 있다면  다시 똑같이 그렇다고 그말을 다시 하고 싶습니다..


어떤 차트던 차트는 차트일뿐 다시말하면 그자체가 만병통치약은 절대 아닙니다..

뭘 올린다면 이미 지난건데요... 아닌가요?


이유는 차트만 하나 가지고 그게 황금의 차트라고 여긴다고 사전예측을 안하고 어떻게 큰추세인지 작은추세인지를 진입전 단순하게 바로 알수가 있어 매매창이 요동치는데 생방으로 차트만으로 바로 즉시 대응을 할수 있는지요?   그걸 그대로  믿는분이 너무 순진한거 아닌지요?   좀 죄송한 얘기지만 완전히 바보일텐데요..


전에 차트팔이를 하던 성심인가 하는 사람 차트를 보면 그분에게 먼저 꼭 물어보고 싶은것이 그차트를 가지고 매매를 할때 사전에 어떤걸 알고 진입하냐 이거죠.. 성심의 매매법이 진짜 있다면 배우긴 해야 사전에 뭘알고 준비를 하고 자시구를 할것 아닌지요?


나중에 주간선물  9:00-3:05분 6시간동안에 장 끝나고 여기가 매수 저기가 매도 어쩌구는 어느 누구던 실컷 떠들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얼타임 동시 생방송 전  그차트를 보고 큰추세인지 작은건지 추세가 아닌지를 먼저 사전예측이 그차트가 진짜 가능하냐 이거죠.. 올린거요?  그건 이미 지난거죠..


누구던 좋으니 차트를 올려보시고 지난거말고 왜 그게 큰추세인지 작은추세인지 설명을 먼저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누가 그런말을 했다는데 아무런 차트만 가지고는 추세를 못잡는다는거에 대해 오히려 그분이 뭘 안다고 얘기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