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옵션정보

증권사, 대여계좌보다 미니선물이 더 좋은 이유

 

1. 증권사

 

증권사에서 해외선물 매매를 하려면 개시증거금이나 유지증거금도 국내선물에 비해서는 낮지만 그래도 소액 투자자들은 부담이 됩니다. 환전, 환차손등도 귀찮고 출금 시간대도 약간의 제약이 있죠.  특히 오일, 골드는 비교적 큰 금액이 필요합니다.

 

 

 

 

 

 

2. 대여계좌 


대여계좌는 요즘 10만원에도 1계약 매매가 가능하지만 수수료가 너무 비쌉니다. 틱가치 10달러에 비해 수수료는 6달러, 낮은 곳은 5달러로 해주기도 하지만 틱띠기, 단타를 좋아하는 저는 대여계좌도 메리트가 없습니다.

 

 

 

 

 

 

 

 

 

3. 미니선물


미니선물 르네상스 시기에 이전 주인장이신 깡냉이님을 알게 되어 당시 최고의 전성기와 주가를 높히던 그 비법을 알고자 찾아 뵈었고, 미니선물만의 매매법을 전수 받아 3년간 5억 정도를 만회했습니다.

물론 미니선물은 2년전부터인가 상한가도 생기고 먹튀, 고수 회원 차단, 가입 불가등등 매매 환경이 극도로 나빠졌지만, 여러 지인들의 계좌와 다양한 IP, 컴퓨터등을 동원해서 어찌됐던 회원에게 크게 유리한 미니선물 환경에서 최대한 수익을 내고자 했습니다.
  
미니선물은 레버리지 기능과 낮은 수수료를 이용하면 대부분의 장에서 수익을 낼 수가 있습니다.  실계좌 매매라면 국선 변폭 3~4피에 전부 나가 떨어지고, 오일, 골드 100핍 이상의 움직임이 나오면 역시 전부 나가 떨어집니다.

미니선물은 욕심을 내지 않는다면 레버리지를 이용해서 로스컷 나지 않는 수준으로 진입을 하고 적절히 가는 방향 불타기 등을 이용하면 정말 쉽습니다.  현재 미니선물에서 거래를 하고 계신대도 수익이 나지 않으신다면 정말 매매와는 인연을 끊으셔야 합니다. 정말로요...

언제 시간 될때 미니선물만의 매매 방식에 대해 강의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http://kospidocto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