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슈

[선물옵션] 지금 선물옵션 장은 좋아자는 과정

[선물옵션] 지금 선물옵션 장은 좋아자는 과정

 

 

선물옵션장이 안좋은가 봅니다.

 

대부분 하락에 베팅을 두고 이야기 하네요

 

사람의 심리는 어디든지 그대로 반영이 되는거 같습니다.

 

저는 선물옵션장의 흐름이

 

머...좋다는 의견에 한표입니다.

 

 

1. 선물차트

 

 

이거 선물옵션 차트를 보니...그동안 박스권 하단을 멋지게 깨버린 듯한 인상을 주었네요

대충 선물옵션 차트보고 매매하면 오늘 매도 해야하는건데요..^^

머...쌍바닥이면 좋겠습니다...이런~~ ^^

 

걱정은 접어두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후에도 올렸듯이 오늘은 매수 기회!!!!

 

 

 

2. 중국 상해증시

 

 

중국 증시가 오늘 장에서도 올라갔죠.

그동안 많은 조정을 받고 이제 슬슬 반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대략 이제 전고점이니..화 수 목...조정 받고 금요일즘..다시 상승해 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금요일 중요한 지수가 발표되거든요

그전에 머 좋아 안좋다...흔들고 갈 가능성이 많지요.

 

선물옵션은 미리 많을 것을 알려줍니다.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

 

아 그리고 선물옵션은 미리 알려준다는거 정말 신기합니다.

 

2008년인가?? 왜 북한 미사일 발사했을때 아침에 100P인트 빠졌다가 오후장에 다 올라온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북한 미사일 쏘면 매수할려고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근데 지수가 안빠져요...쏜다는 날짜 다 되었는데...

와...대박

아침 7시에 쏘고 떨어져 버리네요.

오늘 어떤 뉴스보니깐..

북한은 쏘긴 쏴야하고 잘 날아가면 분위기 안좋아 지니깐..

자체적으로 불발 시켰다는 이야기도 나오더라구요...완젼 뻥 같은 이야기는 아닌거 같아보이네요

 

선물옵션 시장에서는 북한 미사일이...이리 될걸 다 알고 있었다는 겁니다.

어찌보면 참....어이 없기도 하지만 무섭기도 하죠.

돈......이게 세상을 돌아가게 하니깐요.

 

환율도 0.49% 만 소폭 올랐고...

 

 60MA 맞고 떨어지지 않겠습니까??? ^^

 

 

아 워렌버핏도 금요일날 6천만 달러어치 주식을 샀고...

오늘도 산답니다...훗..

 

자...자 .. 힘내고 좋은 장..큰 수익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