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옵션정보

해외선물 초보라면 심리보단 독서부터 하자

초보자는 독서 부터다. 해외선물,트레이딩 관련한 분야라면 말이다 

문과 수학의 정석 기본편 예제도 못푸는 실력을 가진 내가 이과수학 숨마쿰라우데나 정석실력편 최고난이도문제 도전한다고 말하면 니들은 날 분명 병신이라고 비웃을거 아니냐?

 

 

 

 


알아야 할 패턴은 알고나서 모투든 실투든 실행하며 내가 이런 감정을 가지고 있구나 느껴 보고 나야 감정 컨트롤이든 뭐든 하게 되는법이다.

여기서 문제는 아주 간단하다. 심리는 중수 이상의 영역이고 생존이 보장된 사람들의 영역인데 글 보다보면 초보인데도 불구하고 심리부터 생각한다.

 



중수이상 고수들과 기관 들이 심리만 보는 이유는 보증도 나름있고 자신도 있고 수익도 나고 자기가 자신있게 들어갈 타점도 몇개 정해져 있고 차트도 보고 뉴스 보는 법도 나름 알고 뒷배도있고 그러니까 안심하고 심리만 보는 거지........

기본적인것도 모르는데 심리만 주구장창 보면서 해외선물 차트 움직일때마다 인내 겸손 어쩌구 하면서 진입 청산만 반복하면 가랑비 젖듯이 매우 천천히 망한다.

 



선물옵션 바닥 어느 누구도 너가 성공하는것에 관심이 없다. 그저 자기 확신 부족하니 글쓰는거지. 아니면 이런거 남들 다 안다고 확신하니까 글쓰는 거다. 

해외선물시장에서 기존 고수 포함 남들 아무도 모르고 나만 알고 있는 지식이나 기법이나 세팅이나 어떤생각이있고 그걸로 돈버는데 그걸 고작이 쓰레기통에 알려주겠니?

 

 

 

http://kospidoctor.net/